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제품에 대한 문의는 1668-4284 넥시 기술지원 센터로 해당 문제 문의해보시는게 정확하십니다.
연락 한번 해보시고 제품이 문제 시 저희쪽에서 맞교환 절차 진행해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어제 물건을 받고 설치해서 사용하다가 잠시 컴을 끄고 나갔다 와야 해서 종료 후볼일을 보고 돌아와서 컴을 켜니연두색 불도 들어오질 않고 화면도 나오질 않네요...이게 어떤 일인지 궁금해지네요 ㅜㅜ.
전력을 휴대폰 충전기(5v1A)에 물려서 전원을 공급시켰는데...그게 원인일까요?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확인 취소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